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장바구니 0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에 대한 문의 및 클럽용 헬스기구에 대한 견적 의뢰를 하실수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 제품 고무가 몸에 엄청 유해하네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08 07:21: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6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으로 인해 고생을 하셨다니 위로의 마음 전합니다.

고무로 만든 제품의 제작상의 특수성 때문에....

고무로 만은 제품(원판, 아령)은 천연고무와 재생고무를 썩어서 제작합니다. 문제는 재생고무를 녹일때, 휴발성 액체를 사용합니다.

그래도 재생고무비율을 줄여서 제작하는 것이 화학약품을 적게 사용합니다.

저희는 타사보도 재생고무비율을 줄여서 제작을 의뢰하지만,  그래도 화학약품을 사용하므로 냄새가 타사보다 적게는 나지만 그 화학약품의 냄새를 없애수는 없습니다.

휴발성 액체는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기는 하지만, 100% 소멸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무로 제작한 원판이나 아령은 가격이 저럼합니다.

냄새가 없고, 안전한 제품은 우레탄으로 만든 TPU, CPU 원판이나 아령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가격은 고무로 만든 제품보다는 약 1.5-2배 정도 비쌉니다.  냄새도 없고,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안전합니다.


2년전부터 가격은 비싸지만 안전한 TPU, CPU로 만든 운동기구소품을 구매한는 추세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관련상품에 대해 상품기술서를 체크하고 반영할수 있도록 점검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방 옆에 붙은 베란다에 뒀을땐, 겨울인데도 눈 주변에 아토피 처럼 피부가 벗겼고요.

방 안에두니까 목까지 붉어지면서 까맣게 착색되고, 천식 걸림 사람처럼 자다가도 일어나서 심하게 기침해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요.

거실 옆에 붙은 베란다에 두고 베라낟 창문 열어두니 그제야 났네요.

이 제품 쓰실꺼면 환기를 정말 자주 많이 시키시던지, 야외에서만 사용하세요. 제가 피부나 호흡기가 엄청 예민한게 아닌대도 진짜 뭣모르고 집에서 운동한다고 집안에 뒀다가 정말 고생 고생 개고생 했습니다. 병원 다니고. 집에서 쓰시려거든 차라리 저런 가루 고무 합친거 말고 반듯한 역도 전용 삼지 플레이트를 사세요. 이 사이트에서 이게 좀 비싸고 좋아보여서 뭣모르고 샀더니 진짜 병걸려서 고생 많이 했습니다.

당연히 거실 옆 베란다에 두고 난 이후부턴 점차 병 사라졌습니다.

바디스톤 관계자 분들은 이런 제품 유해성은 왜 언급을 안한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유해한 제품인대도. 경고문 정도는 써두세요. 집에 애라도 잇었으면 만성 천식 걸리런 했네요. 그간 고생한거 생각하면... 에휴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00 하이범퍼플레이트10LBS,25LBS,35LBS,45LBS(파운드)세트 이 제품 고무가 몸에 엄청 유해하네요. HIT 박경근 2019-05-07 143
3403    답변 이 제품 고무가 몸에 엄청 유해하네요. HIT 대표 관리자 2019-05-08 336
2334 하이범퍼플레이트10LBS,25LBS,35LBS,45LBS(파운드)세트 10LB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및 기타등등 질문 HIT 초펭귄 2017-09-09 158
2338    답변 10LB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및 기타등등 질문 HIT 대표 관리자 2017-09-11 184